INTRODUCE
우리는 오로지 농복 사업에 몰입합니다.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다
우수한 글로벌 연구자들과 함께 첨단 기술을 누구나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가깝게 연결하여 내일의 기술을 일상으로 바꾸고 있습니다.
설립연도
2023년 2월
해외 거점
케냐 상공회의소
해외 법인
케냐, 미국, 캐나다, 파키스탄,터키, 영국, 프랑스,아프리카,필리핀 외
국내 법인
서울, 인천, 경기, 강원, 제주, 대전, 부산 외
Who we are
세상에 없던 농업복지
빅 테이터를 통한 기술
153 사회적 농복 중앙회
우리 단체는 실뢰를 바탕으로, 기존의 틀을 깨고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합니다. 우리는 혁신적인 사고와 창의적인 접근을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며,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를 실현합니다. 전통에 얽매이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단체으로서, 우리의 신념과 서비스는 항상 차별화를 추구합니다.
새로운 농복 서비스 기반
급변하는 시대의 흐름 속에 창의적인 생산성을 고려하기에 제한적인 상황을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아프리카
아프리카를 기반으로 기부를 통한 국가경제 통로로 활용하여 전 지구적 확장성을 모색합니다.
기술 기반 활용운용
일상의 기술을 연구합니다. 클라우드 기술, 사람과의 공존을 의미하고 공유 기반의 솔루션개발
미래 가치를 담은 열정으로
153사회적 농복 중앙회는 나아갑니다.
01
국내 최초 농복 서비스 기반 출현
153 사회적 농복 중앙회는 국내 최초 농업복지를 이끄는 선두 주자로써 질 높은 복지에 앞장서며, 농아(청각장애인)인을 위한 서비스를 추구합니다.
02
사업적 비지니스를 실현 기업참여
우리 회사는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환경 보호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합니다. 지속 가능한 사업적 수익을 모델로 삼고 참여 기업과 윈윈 할 수 있도록 연대를 우선으로 합니다.
03
사람과 사람의 네트워크 기반 모색
공식 플랫폼을 개발하고 활용하므로 국내외 모든 회원망을 구축하고 문화,쇼핑,기부, 를 함께 시행하는 국내최초 장애인 단체입니다.
CEO 메세지
헌신과 사랑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153사회적 농복중앙회
헌신이 일상이 되고,
사랑이 표현이 되는 153사회적 농복 중앙회
늘 우리와 함께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늘 저는 이런 생각을 합니다.
사람과 사람이 만나면 역사가 이루어지고 사람과 하나님이 만나면 기적이 일어난다 라는 확신을 갖고 기도합니다.
우리 모두의 만남도 역사가 이루어지고 하나님과의 기적을 바라보면서 기도합니다.
그동안 아프리카인들을 위해 헌신하시고 눈물로 기도하시는 이재욱 회장님, 이사님들의 기도와 후원자들의 헌신이 여기까지 달려 왔음을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사장으로써 기도하고 열심을 내며 일을 진행함에 있어 (사)153 사회적 농복 중앙회 (재)153글로벌비전이 앞으로 농인들과 전세계 농인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함께 할 것을 약속하며 기도하며 이끌어 갈 것입니다
박 상 문 이사장